사회공헌
[링네트 나눔문화] 남양주시 지역아동센터 노트북 전달
- 2022-10-06
- 308
링네트는 몇 년전부터 남양주시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사회소외계층 아이들의 가정에 노트북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19가 창궐하면서 온라인 교육이 필요한 학생들이 많아졌고,
그런 아이들이 교육의 사각지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링네트는 후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저희 링네트의 노트북 후원을 받은 학생의 어머님께서 전달해주신 편지과 노트북으로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의 사진을 함께 전달드립니다.
<편지 전문>
링네트 대표님께,
안녕하세요. 링네트 대표님^^
얼굴을 뵙고 인사를 드려야 하는데 예의가 아님에도 이렇게 감사한 마음을 꼭 전하고 싶어 편지로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남양주 00동에서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는 00,00엄마 000입니다.
남부 희망케어센터 복지사 선생님이 대표님께서 주신 노트북을 전달해주셔서 너무 잘 받았습니다.
저희 가족이 거주하기 시작했던 남양주 00동에서 생활한지 벌써 17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그때는 제가 누군가의 도움을 받으면서 살게 될 줄 몰랐는데
-중간 생략-
00이가 아주 오래된 컴퓨터를 갖고 실갱이를 하는 것을 알면서도 경제적인 상황으로 못 본 척 하는 엄마를
아는 듯 보채지 않고 잘 참으며 지낸 아이에게 링네트 대표님께서 주신 노트북이 큰 선물이 되었습니다.
컴퓨터의 무게만큼 무거웠던 제 마음도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얼굴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나눔을 하사ㅣ는 대표님을 아이들에에 이야기 하며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아이로
잘 키워보겠습니다. 아이들에게 큰 선물을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어두운 보호의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관심을 임직원의 마음을 대신해서 전해드린다는
링네트 대표님의 말씀을 함께 전달해드립니다.
점점 빠르게 변해하고 있는 만큼 소외 받는 이웃들이 없도록
링네트는 조금 천천히 걸으며 이웃들과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