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링네트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Ringnet

[벤더 동향] '기술 공동 개발'··· 시스코, 인텔과 와이파이7 파트너십 확장

  • 2024-03-28
  • 70
 
 
시스코와 인텔은 와이파이7 기술을 공동 개발하고 시스코 액세스 포인트와 인텔 클라이언트 디바이스 간의 상호 운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확대했다.
 
 
인텔의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토마스 한나포드는 이번 협약에 차세대 와이파이7 솔루션을 개발하고 공동 연구실, 초기 코드 공유 및 테스트를 통해 제품 상호 운용성을 강화하기 위한 양사의 투자가 담겼다고 블로그를 통해 밝혔다. 그에 따르면 협약은 지연 시간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트래픽 우선순위를 개선해 보다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중략]
 
무선 분야에서 시스코와 인텔의 협력
 
시스코와 인텔은 수년 동안 무선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해 왔다.
 
 
지난해에는 양사가 사물 인터넷(IoT), 제조, 공급망 또는 스마트 사이트 등에 사용할 수 있는 5G 서비스를 위한 참조 아키텍처를 만들겠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이 아키텍처를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 파트너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시스코의 구독 기반 프라이빗 5G 관리 서비스는 모바일 코어 기술과 시스코 IoT 컨트롤 센터, 시스코 P5G 패킷 코어, IoT 센서 및 게이트웨이 등의 IoT 포트폴리오를 활용한다. 또한 단일 포털을 통해 제공되는 디바이스 관리 소프트웨어와 모니터링 도구도 서비스에 포함된다고 시스코는 설명했다.
 
[후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