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링네트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Ringnet

‘사내 대출로 내집 마련했어요~’ 직원만족을 통한 생산성 향상과 기업가치 성장

  • 2024-04-29
  • 207

(주)링네트, 국내 NI 업계 유일한 복지혜택 제공, 코스닥 상장사 중 최상위 수준

◆ 2000년 창업이래 사내대출 누적금액 총 194억원
부장직급 기준 최대 1억원까지, 5~10년 원금 분할상환 선택 가능 (사원기준 최고 5천만원)
주거 안정과 직원만족이 생산성 향상으로 이어져 성장동력의 중추적 역할
3년마다 전 직원 가족동반 해외여행~ '알짜' 사내복지
 

(주)링네트가 국내 네트워크 인프라(NI) 업계 중 유일하게 제공하는 특별 복지 혜택을 통해 직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코스닥 상장기업 중에서도 최상위 수준의 사내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특히 직원들의 주거 안정을 도모하고 있다고 한다.
 

2000년 창업 이래로, 링네트는 사내 대출 프로그램을 통해 누적금액 총 194억원의 주택 및 생활 안정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부장직급 기준으로 최대 1억 원까지, 5~10년 기간으로 원금분할상환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타 지역에서 서울로 이전하는 직원의 경우, 근속 기간에 관계없이 최대 3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여 주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정민 사장은 “임직원들의 주거 안정이 직원 만족과 직결되며 이는 곧 생산성 향상으로 이어진다”고 강조하며, “직원들의 생활 안정은 회사 성장의 중추적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또한, 링네트는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가족동반 해외여행 프로그램을 올해부터 재개하여, 직원들에게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3년마다 실시되며, 창업이래 올해로 6회째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