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gnet
[링네트 나눔문화] 3.65Kg으로 나누는 36.5도의 온기 | 2024년 링네트 연탄 은행 기부 및 연탄 배달 봉사
- 2024-02-14
- 707
안녕하세요, 링네트입니다.
2월 7일, 링네트는 설 명절을 맞아 에너지 취약 계층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연탄 은행에 연탄 기부 및 연탄 배달 봉사를 진행했습니다.
● 연탄 은행
매년 후원받은 연탄을 취약 계층 가정에 지원하는 사업을 10년 넘게 이어오고 있습니다.
에너지 취약 계층이 여름엔 더위로, 겨울엔 추위로 어쩔 수 없는 이중 삼중의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연탄 보릿고개가 없도록 연탄 기부 및 연탄 배달 봉사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 링네트의 연탄 은행 기부 및 봉사 Story
링네트는 13년간 연탄 은행의 후원자로서 2024년 기준 10만장을 후원했으며,
2024년에는 3,000장의 연탄을 기부 및 배달 봉사 활동을 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매년 진행하던 연탄 배달 봉사 활동을 하지 못해, 연탄만 기부하는 것으로 대신했으나 2023년 연탄 배달 나눔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신규 입사자들과 함께 봉사 활동을 진행하면서 링네트의 사회적 나눔에 대한 가치를 직원들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 링네트가 전달하고 싶은 '나눔의 가치'
링네트는 2021년 'KAB Award'에서 ESG 경영 실천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20여년간 꾸준히 사회적 가치를 함께 나누고, 공동체 의식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며, '나눔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링네트는 보호 종료 아동 후원, 사랑의 열매 후원, 해외 아동 후원 등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지역 사회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습니다.
● 링네트 직원의 연탄 배달 봉사를 대하는 마음_직원 현장 인터뷰
2024년 설을 맞이해 직원들과 함께 의미 있는 봉사 활동을 하게 되어 뿌듯하면서도 온기를 함께 나눌 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실제로 연탄을 나르다 보니, 연탄의 무게가 훨씬 무거워 놀랐습니다. 직접 지게를 지고 움직이면서 땀도 났지만, 이 땀보다 더욱 가치 있는 활동이 되었길 바랍니다. 다 함께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라고, 더 나은 사회를 위해 작은 발걸음에 동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