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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ud Computing
클라우드 MSP 전문기업
고객의 시스템을 최적의 클라우드 환경으로 컨설팅, 설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맞춤형 클라우드 전략과 운영 지원을 통해 비즈니스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극대화 합니다.

Cloud Computing

원하는 환경에서 클라우드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Infrastructure as a Service (IaaS)
    Infrastructure as a Service (IaaS)
    IaaS에는 클라우드 IT를 위한 기본 빌딩 블록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네트워킹 기능, 컴퓨터 (가상 또는 전용 하드웨어) 및 데이터 스토리지 공간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IaaS는 IT 리소스에 대한 최고 수준의 유연성과 관리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많은 IT 부터 및 개발자에게 익숙한 기존 IT 리소스와 가장 유사합니다.
  • Platform as a Service (PaaS)
    Platform as a Service (PaaS)
    PaaS를 사용하면 기본 인프라(일반적으로 하드웨어와 운영체제)를 관리할 필요가 없어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관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즉, 애플리케이션 실행과 관련된 리소스 구매, 용량 계획,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 패치 작업 또는 다른 모든 획일적인 작업에 대한 부담 없이 더울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 Software as a Service (SaaS)
    Software as a Service (SaaS)
    SaaS는 서비스 공급자에 의해 실행되고 관리되는 완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SaaS라고 하면 웹 기반 이메일과 같은 최종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SaaS 오퍼링의 경우 서비스를 유지 관리하는 방법이나 기본 인프라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사용할지만 생각하면 됩니다.
  • Desktop as a Service (DaaS)
    Desktop as a Service (DaaS)
    DaaS는 인터넷만 연결되면,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로도 기업 내부망에 접속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일종입니다. 모든 정보가 중앙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직원의 개별 PC가 바이러스에 노출되거나 파손, 분실되어도 정보 유출의 위험이 적습니다. 외부에서 기업의 업무망에 접근하는 가장 안전한 기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컨설팅

도입 전략 및 로드맵 수립부터 설계, 비용 최적화까지 클라우드의 모든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전환에 따른 비즈니스 혁신 관점에서 신규 및 전환 대상 워크로드를 분류하고 목표 클라우드 환경 및 단계적 계획을 수립합니다.


  • 전통적인 IT 환경을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하기 위한 단계별 도입 방향과 이행 계획을 수립하는 전체적인 마스터플랜 관점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공공, 금융, 제조,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계의 클라우드 전환 계획 수립과 실행에 필요한 토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Auto Scaling을 활용한 가용성 확보
  • e-Commerce (소규모, Hybrid)

매니지드 서비스

고객의 클라우드 인프라와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하는 IT 운영 서비스입니다. 온 프레미스 경험만을 보유하였거나
자사에 전문 인력이 없는 고객이 겪는 클라우드 운영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운영과 관련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신속한 대응 지원
    신속한 대응 지원
    • 24*7*365 신속한 개응
    • SLA를 뛰어 넘는 99.9% 이상 높은 가용성 제공
    •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등 모니터링 제공
    클라우드 전문 운영 인력의 상시 지원체계 확립을 통한 무중단 서비스 운영보장
  • 클라우드 구축 및 운영
    클라우드 구축 및 운영
    •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지원
    • 고객 요청에 따라 위탁 운영
    • 24*7*365 모니터링
    • 구성 변경 및 업데이트 관리
    공공기관 통합유지보수 노하우 및 전문기술인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cloud 환경 구축
  • 클라우드 기술 지원
    클라우드 기술 지원
    • 클라우드 시스템 운영 지원
    • OS/애플리케이션 기술 지원
    • 장애 해결 및 보안 관리 지원
    • 시스템 성능 분석 지원
    네트워크, 보안, OS, 스토리지 및 SW분야의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지원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는 이런 기업에게 필요합니다.

  • 사내에 전문 엔지니어
    인력이 없는 고객

  •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버관리가
    필요한 고객

  • 운영비용을 줄이면서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을
    원하는 고객

  • 전문 운영으로 IT 인프라
    확대가 필요한 고객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지원 범위

구분 등급
분류 상세내역 Basic Standard Premium
1. 제안 및 초기 구성지원
1.1
운영 정책 관리방안 제안
고객 환경에 맞는 클라우드 운영 및 관리 방안을 제안 O O O
1.2
컴퓨팅
인스턴스 아키텍쳐 구성 제안 및 구성지원 O O O
1.3
네트워크
운영되는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가용성, 기밀성, 무결성을 고려한 설계 제안 및 구성지원 O O O
1.4
스토리지
서비스 연속성 및 백업을 위한 방안 제안 및 구성지원 O O O
1.5
보안서비스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보안 정책 제안 및 구성지원 O O O
1.6
접근 관리
콘솔 계정, 권한 설정 방안 제안 및 구성지원 O O O
1.7
백업
인스턴스 백업 방안 제안 및 구성지원 O O O
1.8
모니터링
Cloud Insight 모니터링 제안 및 구성지원 O O O
2. 서비스 변경 지원
2.1
컴퓨팅
인스턴스(서버) 생성, 설정, 타입변경 지원 O O O
Load Balancer 생성 / 설정 지원 O O O
Auto Scaling 생성 / 설정 지원 - - O
2.2
네트워크
VPC 생성 / Subnet 설정 지원 O O
Network ACL, ACG 설정 지원 O O
Route Table 설정 지원 O O
Inetnet / NAT Gateway 설정 지원 O O
SSLVPN / IPsecVPN 생성 지원 O O
CDN 설정 지원 O O
DNS 설정 지원 O
VPC Peering 설정 지원 O
2.3
스토리지
Block Storage / NAS 생성 및 마운트 지원 O O
Object Storage / Archive Storage 생성 및 설정 지원 O
2.4
데이타베이스
CDB(Cloud DB for *) 생성 및 설정 지원 O
2.5
백업
인스턴스(서버) 백업 설정 지원 (외부 솔루션 제외) O
2.6
모니터링
Cloud Insight 모니터링 설정 지원 O
3. 모니터링
3.1
인프라
인스턴스(서버) CPU / Memory / DISK / Network 모니터링 O O
특정 URL Response Time 및 Error 모니터링 별도 협의
월간 운영 보고서 제공 별도 협의
4. 장애 대응
4.1
인프라
서버 장애 응급 조치 지원 O O O
서버 장애 통보 및 점검 지원 O O
점검결과에 따른 설정 변경 지원 O O
장애보고서 제공 O
5. 기타
5.1
보안
WAF, IPS/IDS, Vaccine, Anti-DDoS 설치 별도 협의
5.2
Special Service
AI Service, Analytics, Kubernetes Service 등 특수한 서비스 지원 별도 협의
MSP
헬프데스크
▶ 장애 접수 및 업무 요청을 위한 고객지원팀
• 전화번호 : 080 - 822 - 6675
• 이메일 : msp@ringnet.co.kr
• 컨설팅 문의 : 02-6675-1269 / e-mail : msp@ringnet.co.kr

컨설팅 문의

  • 전화번호 : 02-6675-12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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