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네트 소식] 신속 대응을 위한 사내 Test LAB 신절 및 납품 창고 확보!

2021.12.23

안녕하십니까, 링네트입니다.



2021년 링네트는 다양한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이 모든 건 고객과 함께 한 덕분입니다.

링네트는 멈추지 않고 고객의 요청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링네트가 준비한 새로운 소식을 전달드립니다.



#1. 링네트 사내 Test LAB 신설 


고객사 장애 시, 신속하게 원인을 분석하고 조치를 취하기 위해 링네트 사옥 내 전산실에 추가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고 Test LAB을 구성했습니다.

실시간으로 장애 원인을 분석하고 대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빠른 시간내 장애 복구가 가능하며, 고객 요청에 따른 네트워크 사전 구축 작업을 활용해 최적화된 환경을 제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기술 지원 품질 유지를 위한 인력 교육을 통해 신기술 및 장애 대응이 가능한 우수 인력을 확보해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로 안내드리겠습니다.



750b0dc6645e9bd592be22093de5ca9a_1640225439_0604.png
750b0dc6645e9bd592be22093de5ca9a_1640225438_2675.png
<링네트 사내 Test LAB 신설>

#2. 고객사 대량 납품 프로세스 개선

대량의 물량을 고객사에게 납품하는 경우, 고객사에서 장비 세팅 시, 작업 공간의 어려움, 불필요한 시간 낭비, 작업 후 정리 정돈 등 여러 가지 제약 조건때문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링네트 김포 창고에 별도의 공간을 확보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장비들을 Unboxing 한 후, 하드웨어 상태를 점검하고, 테스트를 마친 후에 고객사로 납품해 현장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요소들을 사전에 제거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사전 장애물을 감소시켜 원활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습니다. 

750b0dc6645e9bd592be22093de5ca9a_1640225486_7947.png
750b0dc6645e9bd592be22093de5ca9a_1640225485_1659.png

<김포 창고의 사전 준비 작업 공간>



링네트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서비스 하나 하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겠습니다. 그것이 링네트가 고객과 함께하는 새롭고, 색다르며 특별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