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ntact Us

링네트는 24시간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upport Center

24시간 고객지원센터를 운영중이에요

  • 고객편의와 비상장애대책 24시간
    장애접수체계
  • 장애접수 후 응답전화 1시간 이내
    Response Call
  • 장애등급에 따른 조치 엔지니어 및 관리자에게
    SMS 및 E-mail 통보
  • 장애접수 콜센터 고객센터 대표전화
    080-822-6675

주요연락처

고객센터

080-822-6675 / 02-6675-1269

noru0425@ringnet.co.kr

채용문의

02-6675-1217

recruit@ringnet.co.kr

사업문의

02-6675-1594

hssung@ringnet.co.kr

문의작성

  • * 접수 후 영업일 2일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