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네트, LG유플러스와 102억 규모의 LG 사이언스파크 2차부지 LAN설비 구축 계약

최고관리자 0 2892

링네트, LG유플러스와 102억 규모의 LG 사이언스파크 2차부지


LAN설비 구축 계약


                                                              2016.04.02.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 업체인 ㈜링네트(대표 이주석, www.ringnet.co.kr, 042500)는 LG유플러스와 102억 규모의 LG사이언스파크 2차부지에 LAN 설비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 했다고 4월 2일 발표 하였다.

 

이 주석 대표이사는 “링네트 창사이래 단일 공급 계약으로는 최대금액인 102억원 규모의 LAN설비 공급계약은 각 사업부간의 공조로 영업력과 기술력의 우위를 대내외적으로 검증 받은 우수한 사례이다. 대형프로젝트 성공의 경우는 사업성 검토부터 컨설팅, 설계, 제안작업 등 링네트가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브레인들이 투입되어 이루어지는 협업의 결과이다.

 

금번 계약을 포함하여 주택금융공사 유지보수 60억, GKL 정보시스템통합 49억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어 금년 목표는 무난히 달성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밝혔다.

 

LG사이언스파크는 LG그룹이 건설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융복합 연구단지다. LG그룹의 계열사 연구소가 입주해 있다..

 

링네트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대형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시장환경에 한 발 앞서 기술력으로 시장에 접근하여 양적, 질적 성장을 적극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