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네트, 강원랜드와 40억 규모의 망분리사업 계약

최고관리자 0 2268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 업체인 ㈜링네트(대표 이주석, www.ringnet.co.kr, 042500)는 40억 규모의 강원랜드 정보보안 강화를 위한 망분리 사업을 계약 했다고 12월 11일 발표 하였다.

이 주석 대표이사는 “금번 계약은 최근 공공기관의 보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체결된 논리적 망분리 사업으로 강원랜드의 카지노운영과 호텔 네트워크의 장비, 망연계 솔루션, 보안강화 솔루션을 구축하는 계약이다.

이번 계약은 최근 성공적으로 완료한 국민연금 관리공단 망분리 사업을 포함하여 23개의 망분리 프로젝트 경험과 CISCO와 NetApp사의 동시기술 파트너쉽인 FlexPod를 보유한 국내유일의 업체로서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수주계약이다.

강원랜드는 특성상 4천여명의 직원과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네트워크가 중요한 시스템이며 이에 대한 네트워크 망 분리 구성과 연동 솔루션들의 보안 및 안정적인 운영이 최우선 과제이다. 이는 수년간 추진해 온 보안관련 신 사업 추진이 가시적 성과를 내기 시작했으며 우리가 구축한 고객의 네트워크망에 적극적으로 적용하여 관련 신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금번 사업은 12월에 착수하여 7개월 동안 진행되는 사업으로 내년 6월에 사업이 마무리 된다. 링네트는 3분기만에 매출 1,000억을 돌파하고 창사이래 최대의 외형성장과 이익부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0 Comments